마켓 메이커 거래 시스템
마켓 메이커 거래 시스템을 이겼습니다.
마지막으로 귀하의 Forex 무역 미래를 통제하십시오.
Forex 상인의 독점적 인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의 차이점은 96 %
Forex에서 셔츠를 잃어 버리는 대중의
꾸준히 현금을들이는 엘리트 상인의 4 % 대.
어떻게 그것이 당신의 삶을 바꿀까요?
당신이 알고있는 멘토가 있다면.
오늘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식별하는 방법 어떤시기 에든 거래를 피할 수있는시기 가장 좋은 거래 및 세션 거래자가 명확하게 보여줄 실마리를 식별하는 방법 마켓 메이커가 파업을 시도하는 방법 마켓 메이커의 다음 움직임을 예측하는 방법 귀하의 계정을 완전히 닦아 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The Market Makers가 당신이 결코 찾지 않기를 희망하는 밀접한 비밀이 있습니다. Market Maker주기와 시장 방향을 파악하는 방법.
마켓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에 속합니다.
맞춤형 MT4는 마켓 메이커 애드온 패키지를 이겼습니다.
5 모듈 심화 교육 프로그램.
(즉각적인 액세스 권한을 얻습니다.
자신 만의 속도로보기)
모듈 1 : 예비 교육.
(비디오 2 시간)
모듈 2 : 발견.
(비디오 4 시간)
모듈 3 : 마켓 메이커 행동 확인.
실제 시장 조건.
(비디오 4 시간)
모듈 4 : 공통 지표를 사용하여 인식.
마켓 메이커 행동.
(비디오 4 시간)
어느 세션이 가장 수익성이 높고 거래의 가장 좋은 시간인지 파악하십시오. 피크 포지셔닝을 식별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하루 최고 및 최저 절대 값을 사용하여 최상의 거래를 차별화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모듈 5 : 모두 함께 & amp; 키 설정.
(비디오 4 시간)
특약점 이해하기 부분 불일치를 이해하고 이것이 의미하는 바 핵심 설정과 그 변화를 이해하십시오.
지속적인 교육 및 지원.
라이브 및 기록 된 부트 캠프 과정 자료에 대한 깊이있는 설명 모든 질문에 답변하십시오.
커뮤니티 포럼 액세스.
기록 된 월요일 야간 훈련 부트 캠프 세션에 액세스합니다. 토론 스레드 및 무역 전례를 통해 읽기 차트에서보고있는 것을 토론하고 마음에 드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는 다른 마음가짐이있는 상인과 공동 작업하고 대화하십시오.
고객이 말하고있는 것.
"마켓 메이커를이기십시오"
내 거래가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스티브의지도와 가르침.
나는 내 수수료를 냈고 이제 나는 성공적인 상인이되는 길에 들어 섰다.
좋은 소식은 스티브의지도와 가르침으로 제 트레이딩이 엄청나게 향상되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특정 패턴과 셋업을 찾고 더 중요한 것은 "커다란 선수"가 커튼 뒤에 무엇을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인내심 넘치는 상인이되었습니다.
시장 제작자가 무엇을하고 있으며 어떻게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지 알면 이해하기 쉬워집니다.
저를 계속해서 돌아가고 스티브와 함께 훈련을 계속하는 일은 그의 열심히 노력하고 그의 학생들에게 헌신하는 것입니다.
나는 끊임없이 우리 모두가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자하는 열망에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나는 그가 어디에서 에너지를 얻었는지 모르지만 1 년 반 동안 나는 학생이었고 그의 지칠 줄 모르는 헌신은 인상적이다. 어떤 망설임도없이,
나는 전심으로 forex 세계에있는 년의 교사로 Steve Mauro를 추천한다.
여러분 모두에게 행운을 빈다.
수익성있는 거래 방식.
무역 광야에서 수년간 방황하고 수색을하고 수 천 달러를 지출 한 후에 (많은 사람들이 낭비),
나는 마침내 상인, 선생님, 모든 것을 하나로 모으고 신뢰할 수 있고, 응집력 있고, 효과적이고 수익성있는 무역 접근법을 제시 할 수있는 스승을 만났습니다.
BTTM에서 스티브 마우로 (Steve Mauro)는 무역 집행 및 관리의 개념을 제시 할뿐만 아니라 시장에서의 움직임을 뒷받침하는 이유를 제시합니다.
시장에 대해 더 잘 알고 있고, 거래에 대해 더 동정심을 갖고, 또는 내가 성공한다는 것을 더 많이 알기로 결심 한 다른 사람이 없습니다.
저는 솔직히이 시간과 노력과 돈이 끝난 후에 마침내 거래 성공과 재정적 자립에 이르는 길을 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Steve Mauro & amp; 당신의 전문가들을 소모시키는 팀.
BTMM 과정은 정말로 내 눈을 열었습니다!
Joe!
또 다른 메모에서 BTMM 과정이 정말로 눈을 떴습니다. 진정한 시장 동인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금융 미디어의 수사학이 우리를 어둠 속에서 지키는데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하는지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나는 5 년 전에 쓸모없는 코스에 수천 달러를 절약하고 거래를 잃어 버렸을 BTMM에 대해 알고 있었으면 좋겠다.
BTMM을 사용한 지난 3 번의 거래는 모두 평균 30 ~ 72 pips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전자 거래 : 마켓 메이커의 역할.
마켓 메이커는 보장 된 수의 주식에 대한 구매 및 판매 견적을 표시하여 고객 주문 흐름을 놓고 경쟁합니다. 마켓 메이커가 기꺼이 증권을 사려고하는 가격과 회사가 판매 할 의사가있는 가격의 차이를 마켓 메이커 스프레드라고합니다. 각 마켓 메이커는 주어진 시간에 주식을 매매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프레드는 각 거래에 대한 마켓 메이커의 이익을 나타냅니다. 주문을 받으면 마켓 메이커는 즉시 자체 재고품에서 판매하거나 상쇄 명령을 찾습니다. 평균 일일 수량에 따라 특정 주식의 경우 4 ~ 40 명 (또는 그 이상)의 마켓 메이커가있을 수 있습니다. 시장 제조사는 특히 유동성을 높이고 시장의 장기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촉매제로서 중매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마켓 메이커는 사전 정의 된 스프레드 내에서 지속적인 양면적 인 견적 (입찰 및 질문)을 유지해야합니다. 지정된 마켓 메이커가 일정 기간 동안 입찰 및 제안을 인용하면 시장이 생성됩니다. 그들은 모든 판매 주문에 대한 구매자와 모든 구매 주문에 대한 판매자가 언제든지 있음을 보장합니다.
마켓 메이커가 가격을 입력하면 해당 광고 가격으로 1,000 종 이상의 증권을 구매하거나 판매해야합니다. 마켓 메이커가이 주식을 매매하거나 팔면, 그 사람은 그 다음에 "시장에서 나가고"새로운 거래를하거나 가격을 물어 이전 거래에서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켓 메이커가 Microsoft (MSFT)의 판매 주문서를 작성했으며 입찰가 / 입찰가가 $ 65.25 / $ 65.30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마켓 메이커는 MSFT 주식을 65.30 달러에 팔려고 시도 할 수있다. 이것이 마켓 메이커가 선택하는 것이라면, MSFT에서 주식을 사기 위해 돌아 서서 입찰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는 현재 입찰가 65.25 달러보다 높거나 낮을 수있다. 그 또는 그녀가 $ 65.26에 입찰을 입력하면 입찰 가격이 이제는 최상의 입찰가이기 때문에 새로운 시장이 만들어집니다 (시장 만들기라고 함). 시장 제조사가 65.26 달러의 새로운 입찰 가격으로 판매자를 유치한다면 그는 성공적으로 "확산을 이루었다." 마켓 메이커는 1,000 주를 65.30 달러에 팔아 65.26 달러에 다시 샀다. 결과적으로 마켓 메이커는 두 거래 간의 차이로 40 달러 (1,000 주 x 0.04 달러)를 벌었 다. 이것은별로 좋아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큰 주문 크기로 반복적으로 이렇게하면 유리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시장을 만든 업체가이를 통해 개인 및 기관 투자자에게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마켓 메이커의 주요 위험은 두 거래 간의 시간 차이입니다. 그 또는 그녀는 더 많은 돈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장 제조 업체가 만들 가능성이있다.
그러나 입찰가와 물가의 차이로 인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시장 제작자의 유일한 기능이 아닙니다. 그들의 최우선 순위는 자신의 회사의 고객에게 유동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중개 회사에 대한 거래를 촉진 할 수 있는데 이는 전문가의 의무와 매우 유사합니다.
시장 제조사는 법률에 따라 고객에게 각 시장 주문 거래에 대한 최상의 입찰가 또는 가격을 요구해야한다는 점도 유의해야합니다. 이것은 공정하고 합리적인 양면 시장을 보장합니다. 이 규정이 제정되지 않으면 고객의 이익이 깎일 것이고 주가는 이미 존재하는 것보다 훨씬 변동성이 큽니다.
투자 전문가.
'마켓 메이커'란 무엇인가?
마켓 메이커 (market maker)는 브로커 - 딜러 (broker-dealer) 회사로서, 특정 증권의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특정 증권의 주식을 보유 할 위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각 시장 제조사는 보장 된 주식 수에 대한 구매 및 판매 견적을 표시하여 고객 주문 흐름을 놓고 경쟁하고 구매자로부터 주문이 접수되면 즉시 자체 재고에서 판매하거나 상쇄 주문을 찾습니다. 나스닥은 나스닥 시장에서 활약하는 500 개 이상의 회원사를 보유하고있어 금융 시장을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시장 운영자의 대표적인 사례이다.
'마켓 메이커'를 깨기
시장 유형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금융 시장을 유동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투자자에게 구매 및 판매 솔루션을 제공하는 중개 회사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개인 중개자 일 수도 있지만 구매 및 판매량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증권의 크기 때문에 거의 모든 마켓 메이커는 대형 기관입니다.
마켓 메이커가 금융 거래를 어떻게 촉진하는지.
마켓 메이커는 많은 양의 증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시장에서 많은 양의 주문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은 구매 및 판매이며 몇 초 만에 발생합니다. 마켓 메이커의 좋은 예는 보안 주문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Charles Schwab 또는 Merrill Edge와 같은 표준 온라인 중개 회사입니다.
본질적으로 마켓 메이커들은 항상 투자자 거래량의 반대편에 서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증권을 팔고 자한다면, 모든 판매자가 만족할 때까지 마켓 메이커는 그 증권을 계속 구매해야합니다. 반대로, 투자자가 증권을 사는 경우, 시장 주관자는 모든 주문이 채워질 때까지 보안을 계속 판매합니다. 따라서 마켓 메이커들은 금융 시장의 수요와 공급을 만족시키고 유가 증권 거래자를 판매자로부터 구매자로 바꾸어줍니다.
마켓 메이커가 수익을 얻는 방법.
모든 시장 제작자는 자산 보유의 위험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그들이 직면 한 위험은 그것이 매도인으로부터 매수되고 매수인에게 매매되기 전에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마켓 메이커들은 그들이 커버하는 각각의 보안에 대한 보급을 청구합니다. 이것은 매수 호가 스프레드 (bid-ask spread)라고하며 금융 거래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중개 회사를 사용하여 주식을 검색하는 투자자는 입찰가가 100 달러이고 물가가 100.05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중개인이 주식을 100 달러에 구입 한 다음 예비 구매자에게 주식을 100.05 달러에 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용량 거래를 통해 소액 광고가 일일 최대 이익에 이릅니다.
마켓 메이커가되는 법.
NASDAQ은 경쟁이 치열한 거래 환경과 효율적이고 저렴한 비용의 주문 실행을 제공하는 독창적 인 시장 조직입니다. 나스닥의 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마켓 메이커, 주문 입력 회사 및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를 비롯한 여러 시장 참여자가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의 정의.
마켓 메이커는 NASDAQ 회원사로서 NASDAQ에서 자기 계좌 (주 거래) 및 고객 계좌 (대행사 거래)를 표시하는 가격으로 유가 증권을 매매합니다.
마켓 메이커 역량.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따라 견적을 입력, 검색, 모니터링 및 조정하십시오. 모든 NASDAQ 시스템에서 주문을 입력하고 실행하십시오. 자동화 된 서비스를 통해 나스닥 거래소를 비교 및 정리합니다 회사의 지역 FINRA 구청에서 승인 한 증권 수를 등록하십시오. (FINRA는 NASDAQ Stock Market LLC를 대신하여 모든 NASDAQ 회원에게 규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품 기반 증권의 UTP 거래 요건.
NASDAQ은 상품 기반 유가 증권의 UTP 거래에 대한 새로운 Market Maker 요구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이 주식을 거래하는 마켓 메이커는 반드시 1) 공개 보고서를 작성해야하며, 2) FINRA에 주식을 매매하기위한 서면 절차를 제출해야합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등록 절차.
유망한 시장 개척 회사가 나스닥 회원이어야합니다. 회사는 나스닥에 대한 연결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 보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회원 요건에 관한 정보는 회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귀하가 NASDAQ 회원이며 아직 NASDAQ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212.231.5180의 NASDAQ 가입자 서비스에 문의하여 적절한 시장 참여자 식별자 (MPID)를 선택하고 NASDAQ 프로토콜 중 하나를 통해 연결을 설정하십시오.
이미 NASDAQ에 접속할 수있는 모든 NASDAQ 회원은 아래에 설명 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
마켓 메이커 등록 양식 (PDF)을 작성하고 NASDAQ Subscriber Services (212.231.5426)로 팩스하십시오. 새로운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NASDAQ 포트 요청 양식 (PDF) 또는 NASDAQ 프론트 엔드 액세스 양식 (PDF)을 작성하십시오.
귀하의 정보 기관이 212.412.8623에 국립 증권 거래 청 (NSCC)에 전화하여 청산 절차를 확실히하십시오.
NASDAQ 마켓 메이커가되는 것에 관심을 표명하려면 FINRA 지방 사무소에 연락하십시오. 지방청은 귀하에게 정보 요청을 서면으로 보냅니다.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검토를 위해 FINRA 지방 사무소에 보내십시오. (모든 정보가 제대로 끝나면, 관청에서 귀하를 인터뷰하고 귀하가 NASDAQ 마켓 메이커가 될 자격이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FINRA 관청은 나스닥 가입자 서비스 부서에 승인서를 전달할 것입니다. (귀하의 회사가 FINRA 회원이 아닌 경우 NASDAQ Stock Market LLC가 승인합니다.)
NASDAQ 가입자 서비스 담당자는 귀하가 시장 개설을 허가 받았고 귀하의 모든 서비스를 활성화 할 것임을 통보합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