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 국제 무역 데이터 시스템보고


국제 무역 데이터 시스템.


개요 편집.


국제 무역 데이터 시스템 (ITDS)의 사명은 미국 정부와 무역 공동체 사이에 "단일 창"전자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ITDS는 별도의 컴퓨터 시스템이 아니라 연방 기관이 수입 및 수출 보안, 규제 및 / 또는 분석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통합하여 미국 세관 및 국경 보안청의 자동화 된 상업 환경 (ACE).


민간 무역 공동체와 정부 모두가 국제 무역 거래를 처리하는 데 드는 비용과 부담을 줄입니다. 무역 공동체에 상품 및 운송 (운송 및 승무원)에 대한 수입, 수출 및 운송 중 표준 데이터 세트 및 단일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정부 무역 요구 사항을 준수 (예 : 공공 보건, 안전, 수출 통제 등)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철저하고시기 적절한 국제 무역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ITDS는 ITDS 환경에 전자적으로 전송되고 파트너 정부 기관에 배포되는 표준 상업 수준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쉽게 구할 수있는 전자 상거래 수준의 상품 설명 및 불필요한 국경 관리 데이터 수집의 부족이 집행 공동체의 사명을 방해하기 때문에 국경 보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서류 제출, 정보의 중복 된 전자 제출 및 CBP에 의한 이러한 양식의 중앙 처리는 각 파트너 정부 기관 (PGA)에 상당한 비용 절감을 가져올 것입니다.


미국 국무부.


행동하는 외교.


의회에 2016 PL 114-231, Sec. 의 야생 동물 인신 매매 방지, 중립화 및 분쟁에 관한 보고서 201


야생 생물 매매 방지법 (PL 114-231) ( "법")은 내무 장관 및 상무 장관과 협의하여 미 국무 장관에게 의회에 제출하도록 지시하고있다 (PL 114-231) (폐지, 중립화 및 중단 이 법안에 정의 된 초점 국가 및 관심 국가를 열거 한 보고서.


야생 동물 매매는 안보, 경제적 번영, 법치주의, 오랜 보존 노력 및 인간 건강을 위협하는 심각한 초 국가적 범죄로 남아 있습니다. 야생 동물 매매는 2017 년 2 월 9 일 트럼프 대통령이 서명 한 행정 명령 13773의 네 가지 영역 중 하나로서 조직 범죄 조직을 해체하기위한 포괄적이고 결정적인 접근법을 요구합니다.


국무 장관, 내무 장관 및 법무 장관이 공동 의장으로하는 야생 동물 밀매 태스크 포스 (태스크 포스)는 야생 동물 매매 방지를위한 국가 전략 ( " 국가 전략 "). 그 실행에서 미국 정부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전략적 우선 순위를 목표로하여이 불법 거래를 퇴치하고있다. (1) 집행 강화. (2) 불법 거래 된 야생 동물에 대한 수요 감소 (3) 국제 협력 구축.


야생 동물 인신 매매와 싸우는 태스크 포스 팀의 노력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태스크 포스의 노력과 활동은 미국 정부에서보다 잘 조정된다. 효율성이 확인되고 악용되고, 중복이 제거되며, 자원이보다 전략적으로 사용됩니다. 우리의 국제 구제 노력은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정보 공동체와의 향상된 조정은 새로운 업무 영역을 주목했습니다. 민간 부문, 지역 사회 및 비정부기구와 협력하여 미국은 모든 수준의 정부 및 이해 당사자들로부터 긴급 조치를 취할 합의와 약속을 확보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주도 해왔다. 태스크 포스 노력의 하이라이트는 Sec. END 야생 동물 매매 법 (End Wildlife Trafficking Act) 301 (d).


정보 사회로부터의 더 큰 참여를 확보하고, 다른 정부 및 기부자들과의 노력을 공고히하고, 야생 동물과 함께 살고 보호하는 공동체의 역량을 강화하며, 불법 거래에 책임이있는 사람들을 더 많은 사람들을 법무관에 데려 오는 등의 많은 일이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야생 생물 매매에 관한 정보의 가용성과 진실성을 개선하고, 데이터 격차를 줄이며, 세계 무역 경로의 폭 넓은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성공 또는 실패를 측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적절한 지표 및 지표를 파악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까다로운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있는 단일 접근 방식은 없습니다. 정부와 사회의 모든 수준에서 꾸준한 헌신, 혁신적인 접근 방식, 광범위한 협력 및 협력이 요구되며 앞으로도 계속 요구할 것입니다.


초점 국가 결정 방법론.


미 국무부는 태스크 포스의 다른 기관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법의 2 항에 정의 된 초점 국가 및 우려 국가를 식별하기위한 질적 및 양적 프로세스를 개발 및 채택했습니다. 태스크 포스 에이전시의 기술 전문가와 과학자는 야생 동물 매매 정보를 분석하고 관련 데이터를 얻을 수있는 절차를 수립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이 분석에는 미국 정부 기관의 공개 보고서에서 얻은 데이터 평가가 포함됩니다. (CITES), 국제 자연 보전 연맹 (IUCN), 유엔 마약 범죄 수사 국 (UNODC)과 같은 국제기구와 같은 국제기구들; (C4ADS), TRAFFIC, 환경 조사국 (EIA), 국제 투명성기구 (International)와 같은 비정부기구 (NGO)와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있다.


부처 간 전문가의 분석, 외부 전문가의 의견 및 데이터의 가용성, 품질 및 일관성을 토대로 태스크 포스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를 통해 초점 국가를 파악했습니다.


범위 국가 : 태스크 포스는 IUCN, CITES,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법령 및 CITES에보고 된 발작으로부터 정보를 사용하여 보전 문제가 심각하고보고 된 발작 자료를 기반으로 불법적으로 거래되는 것으로 알려진 야생 생물 종의 목록을 생성했다. CITES. 전문가들은 IUCN Red List와 다른 출처를 사용하여 이들 종의 생물학적으로 중요한 개체군의 범위 상태를 결정했다.


발작 자료 : 태스크 포스는 2011 년부터 미국 정부에 의해보고 된 인신 매매 된 야생 동물의 발작을 집계하고, 다른 국가들이 CITES 사무국에보고 한 발작을 추가했다. 발작은 발작의 원산지 국가 (이 정보가 알려진 경우 경유지 또는 최종 목적지)에 대해 점수를 매긴 방식으로 분석되었지만 발작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국가의 점수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태스크 포스는 불법 야생 동물과 야생 동물 제품의 발작과 범위 분석에서 확인 된 종의 2 차 분석을 모두 고려하여 분석 결과에 따라 점수를 매기는 국가를 선정했습니다.


발작 자료가 모든 불법 야생 동물 거래의 작지만 알려지지 않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무역의 상당 부분이 강력한 세관 집행 시스템을 보유한 국가를 통과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 한 후 태스크 포스는 몇 가지 핵심 종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고려했다.


종 특정 데이터 : 태스크 포스는 2016 년 CITES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보고서에 나열된 순위를 활용하여 공급 업체, 대중 교통 또는 소비자 국가로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국가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태스크 포스 팀은 비정부기구 (NGO)가 코뿔소, 파충류, 조류 및 판 골린에 대해 실시한 무역 및 시장 분석을 인신 매매 종으로 간주했다.


위험 및 활성화 기준 : 태스크 포스는 투명성 국제 투명성기구의 부패 지수를 포함한 위험 및 실행 기준을 추가로 고려했다. 현재 CITES 무역 정지 대상국; 불법적 인 야생 동물 거래를위한 주요 노드와 초크 포인트를 파악하고자하는 글로벌 운송 네트워크에 대한 주정부 분석.


국가 별 분석 : 위의 데이터 세트는 가중 방식으로 점수를 매겼으며 국가 별 분석이 추가로 필요한 국가의 목록이되었습니다. 범위 상태, 발작 및 종 특정 기준과 같은 요소는 추가 위험 요소 및 가능한 요소보다 훨씬 중요하게 비중을 두었습니다.


미국 해외 파견단을 포함하여 태스크 포스 대행사는 초기 분석을 검토하고 종종 현지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추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국가 별 분석은 고양이과, 영장류 및 해양 종과 같은 추가 종에 대한 정보 제공을 포함하여 전 세계 데이터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기관들은 또한 야생 생물 인구의 궤도와 불법 거래 방지를위한 궤적, 정부 및 민간 부문의 노력, 야생 동물 매매에 의해 위협받는 종에 대한 법적 또는 저조한 규제 국내 시장의 존재에 대한 인신 매매의 영향을 고려했다.


태스크 포스는 정부가 최근 법령, 규정 및 / 또는 집행 및 기타 추세를 개선하여 야생 동물의 불법 거래를 방지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했다.


2017 초점 국가.


위에서 언급 한 방법론을 사용하여 미 국무부는 내무부와 기타 태스크 포스의 다른 기관들과 협의하여 다음과 같은 국가들이 제 201 조 (a) 절에 따라 중점 국가로 지정되어야한다고 결정했다. 행위. 즉, 나열된 각 국가는 "야생 동물 매매 제품 또는 그 파생 상품의 주요 공급원, 야생 동물 매매 제품 또는 그 파생 상품의 주요 환승 지점 또는 야생 동물 매매 제품의 주요 소비자"입니다.


이 결정은 법정 기준에 대한 우리의 분석을 기반으로하고 나열된 국가의 긍정적 또는 부정적 판단을 반영하지 않거나 야생 동물 매매와 싸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미국은 야생 동물 밀 거래와 관련하여이 국가들과 오랫동안 깊고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어 왔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미 많은 나라에 존재하고있는 강력한 정치적 의지를 인정합니다. 미 국무부 및 기타 태스크 포스 기관들은 야생 동물 매매와 협력하기 위해 협력하면서 이들 국가와 긴밀하고 건설적인 관계를 계속 유지하기를 기대합니다.


2017 포커스 국가 목록 (알파벳순)


콩고 민주 공화국.


콩고 공화국.


아랍 에미리트.


우려하는 국가.


우려하는 국가를 식별하는 방법론.


국무부는 법 제 20 (b) 조에 의거하여 우려하는 국가를 확인하기 위해 내무부 및 태스크 포스의 다른 기관과 협의하여 공식적으로 이용 가능한 정보와 기밀 자료를 검토했다 다음과 같은 정부가 멸종 위기에 있거나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인신 매매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거나 의도적으로 이익을 얻음을 나타냅니다. 이 지정은 정부의 모든 부분이 관련되었거나 관련되었음을 나타내지 않고, 야생 동물 매매에 고위급 또는 체계적 정부 개입이 발생했다는 심각한 우려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대통령 각서 - 의회에 대한 국제 무역 데이터 시스템 연간 보고서의 초안 작성 및 권한 위임.


2015 년 10 월 20 일


홈 랜드 비서관을위한 기념관.


주제 : 의회에 대한 국제 무역 데이터 시스템 연간 보고서의 초안 작성 및 제출 권한 위임.


미합중국 법전 Title 3 제 301 조를 포함하여, 헌법과 미국 법률에 의해 대통령으로서 부여 된 권한에 따라, 저는 SAFE 405 조에 의해 대통령에게 부여 된보고 기능을 위임합니다 2006 년 항법, 공법 109-347.


귀하는 연방 통관위원회 (Federal Register)에이 각서를 게시 할 수있는 권한과 지시를받습니다.


미국 국무부.


행동하는 외교.


의회에 2016 PL 114-231, Sec. 의 야생 동물 인신 매매 방지, 중립화 및 분쟁에 관한 보고서 201


야생 생물 매매 방지법 (PL 114-231) ( "법")은 내무 장관 및 상무 장관과 협의하여 미 국무 장관에게 의회에 제출하도록 지시하고있다 (PL 114-231) (폐지, 중립화 및 중단 이 법안에 정의 된 초점 국가 및 관심 국가를 열거 한 보고서.


야생 동물 매매는 안보, 경제적 번영, 법치주의, 오랜 보존 노력 및 인간 건강을 위협하는 심각한 초 국가적 범죄로 남아 있습니다. 야생 동물 매매는 2017 년 2 월 9 일 트럼프 대통령이 서명 한 행정 명령 13773의 네 가지 영역 중 하나로서 조직 범죄 조직을 해체하기위한 포괄적이고 결정적인 접근법을 요구합니다.


국무 장관, 내무 장관 및 법무 장관이 공동 의장으로하는 야생 동물 밀매 태스크 포스 (태스크 포스)는 야생 동물 매매 방지를위한 국가 전략 ( " 국가 전략 "). 그 실행에서 미국 정부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전략적 우선 순위를 목표로하여이 불법 거래를 퇴치하고있다. (1) 집행 강화. (2) 불법 거래 된 야생 동물에 대한 수요 감소 (3) 국제 협력 구축.


야생 동물 인신 매매와 싸우는 태스크 포스 팀의 노력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태스크 포스의 노력과 활동은 미국 정부에서보다 잘 조정된다. 효율성이 확인되고 악용되고, 중복이 제거되며, 자원이보다 전략적으로 사용됩니다. 우리의 국제 구제 노력은 계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정보 공동체와의 향상된 조정은 새로운 업무 영역을 주목했습니다. 민간 부문, 지역 사회 및 비정부기구와 협력하여 미국은 모든 수준의 정부 및 이해 당사자들로부터 긴급 조치를 취할 합의와 약속을 확보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주도 해왔다. 태스크 포스 노력의 하이라이트는 Sec. END 야생 동물 매매 법 (End Wildlife Trafficking Act) 301 (d).


정보 사회로부터의 더 큰 참여를 확보하고, 다른 정부 및 기부자들과의 노력을 공고히하고, 야생 동물과 함께 살고 보호하는 공동체의 역량을 강화하며, 불법 거래에 책임이있는 사람들을 더 많은 사람들을 법무관에 데려 오는 등의 많은 일이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야생 생물 매매에 관한 정보의 가용성과 진실성을 개선하고, 데이터 격차를 줄이며, 세계 무역 루트의 폭 넓은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성공 또는 실패를 측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적절한 지표 및 지표를 파악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까다로운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있는 단일 접근 방식은 없습니다. 정부와 사회의 모든 수준에서 꾸준한 헌신, 혁신적인 접근 방식, 광범위한 협력 및 협력이 요구되며 앞으로도 계속 요구할 것입니다.


초점 국가 결정 방법론.


미 국무부는 태스크 포스의 다른 기관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법의 2 항에 정의 된 초점 국가 및 우려 국가를 식별하기위한 질적 및 양적 프로세스를 개발 및 채택했습니다. 태스크 포스 에이전시의 기술 전문가 및 과학자들은 야생 동물 매매 정보를 분석하고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는 프로세스를 수립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이 분석에는 미국 정부 기관의 공개 보고서에서 얻은 데이터 평가가 포함됩니다. (CITES), 국제 자연 보전 연맹 (IUCN), 유엔 마약 범죄 수사 국 (UNODC)과 같은 국제기구와 같은 국제기구들; (C4ADS), TRAFFIC, 환경 조사국 (EIA), 국제 투명성기구 (International)와 같은 비정부기구 (NGO)와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있다.


부처 간 전문가의 분석, 외부 전문가의 의견 및 데이터의 가용성, 품질 및 일관성을 토대로 태스크 포스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를 통해 초점 국가를 파악했습니다.


범위 국가 : 태스크 포스는 IUCN, CITES,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법령 및 CITES에보고 된 발작으로부터 정보를 사용하여 보전 문제가 심각하고보고 된 발작 자료를 기반으로 불법적으로 거래되는 것으로 알려진 야생 생물 종의 목록을 생성했다. CITES. 전문가들은 IUCN Red List와 다른 출처를 사용하여 이들 종의 생물학적으로 중요한 개체군의 범위 상태를 결정했다.


발작 자료 : 태스크 포스는 2011 년부터 미국 정부에 의해보고 된 인신 매매 된 야생 동물의 발작을 집계하고, 다른 국가들이 CITES 사무국에보고 한 발작을 추가했다. 발작은 발작의 원산지 국가 (이 정보가 알려졌다면 어떤 경우에는 대중 교통 또는 최종 목적지)에 대해 점수를 매긴 방식으로 분석되었지만 발작을 성공적으로 수행 한 국가에서 점수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태스크 포스는 불법 야생 동물 및 야생 동물 제품의 압수와 범위 분석에서 확인 된 종의 2 차 분석을 모두 고려하여 분석 결과에 따라 점수를 매기는 국가를 선정했습니다.


발작 자료가 모든 불법 야생 동물 거래의 작지만 알려지지 않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무역의 상당 부분이 강력한 세관 집행 시스템을 보유한 국가를 통과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 한 후 태스크 포스는 몇 가지 핵심 종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고려했다.


종 특정 데이터 : 태스크 포스는 2016 년 CITES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보고서에 나열된 순위를 활용하여 공급 업체, 대중 교통 또는 소비자 국가로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국가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태스크 포스 팀은 비정부기구 (NGO)가 코뿔소, 파충류, 조류 및 판 골린에 대해 실시한 무역 및 시장 분석을 인신 매매 종으로 간주했다.


위험 및 활성화 기준 : 태스크 포스는 투명성 국제 투명성기구의 부패 지수를 포함한 위험 및 실행 기준을 추가로 고려했다. 현재 CITES 무역 정지 대상국; 불법적 인 야생 동물 거래를위한 주요 노드와 초크 포인트를 파악하고자하는 글로벌 운송 네트워크에 대한 주정부 분석.


국가 별 분석 : 위의 데이터 세트는 가중 방식으로 점수를 매겼으며 국가 별 분석이 추가로 필요한 국가의 목록이되었습니다. 범위 상태, 발작 및 종 특정 기준과 같은 요소는 추가 위험 요소 및 가능한 요소보다 훨씬 중요하게 비중을 두었습니다.


미국 해외 파견단을 포함하여 태스크 포스 대행사는 초기 분석을 검토하고 종종 현지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추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국가 별 분석은 고양이과, 영장류 및 해양 종과 같은 추가 종에 대한 정보 제공을 포함하여 전 세계 데이터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기관들은 또한 야생 생물 인구의 궤도와 불법 거래 방지를위한 궤적, 정부 및 민간 부문의 노력, 야생 동물 매매에 의해 위협받는 종에 대한 법적 또는 저조한 규제 국내 시장의 존재에 대한 인신 매매의 영향을 고려했다.


태스크 포스는 정부가 최근 법령, 규정 및 / 또는 집행 및 기타 추세를 개선하여 야생 동물의 불법 거래를 방지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했다.


2017 초점 국가.


위에서 언급 한 방법론을 사용하여 미 국무부는 내무부와 기타 태스크 포스의 다른 기관들과 협의하여 다음과 같은 국가들이 제 201 조 (a) 절에 따라 중점 국가로 지정되어야한다고 결정했다. 행위. 즉, 나열된 각 국가는 "야생 동물 매매 제품 또는 그 파생 상품의 주요 공급원, 야생 동물 매매 제품 또는 그 파생 상품의 주요 환승 지점 또는 야생 동물 매매 제품의 주요 소비자"입니다.


이 결정은 법정 기준에 대한 우리의 분석을 기반으로하고 나열된 국가의 긍정적 또는 부정적 판단을 반영하지 않거나 야생 동물 매매와 싸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미국은 야생 동물 밀 거래와 관련하여이 국가들과 오랫동안 깊고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어 왔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미 많은 나라에 존재하고있는 강력한 정치적 의지를 인정합니다. 미 국무부 및 기타 태스크 포스 기관들은 야생 동물 매매와 협력하기 위해 협력하면서 이들 국가와 긴밀하고 건설적인 관계를 계속 유지하기를 기대합니다.


2017 포커스 국가 목록 (알파벳순)


콩고 민주 공화국.


콩고 공화국.


아랍 에미리트.


우려하는 국가.


우려하는 국가를 식별하는 방법론.


국무부는 법 제 20 (b) 조에 의거하여 우려하는 국가를 확인하기 위해 내무부 및 태스크 포스의 다른 기관과 협의하여 공식적으로 이용 가능한 정보와 기밀 자료를 검토했다 다음과 같은 정부가 멸종 위기에 있거나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인신 매매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거나 의도적으로 이익을 얻음을 나타냅니다. 이 지정은 정부의 모든 부분이 관련되었거나 관련되었음을 나타내지 않고, 야생 동물 매매에 고위급 또는 체계적 정부 개입이 발생했다는 심각한 우려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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